자료실/모타상식

VS모터고장시 진단방법 ★ 금성모타.펌프. 콤푸레샤 ★

금성모타신현보 2009. 1. 12. 21:28

 

 

 NO1  VS모타에 TG coil부분입니다. 

 

NO2  여자코일과 TG코일부위

 

 

▶  VS모타가 고장시 생기는 원인(문제점).

 

1. 여자 코일이 소손되면 V.S MOTOR DRIVE안에 휴즈가 끈어지는 현상 생깁니다.

   이럴때는 주저 말고 여자 코일을 수리 하여야 합니다.

 

2. TG cloi이 소손되면 VS모타가 회전이 고속으로 나오기에 TG coil를 수리하거나,

    새로 교체 하면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3. 이럴때는 당황하지말고 VS모터수리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 

 

4. 모터부분은 작동하나 VS쪽이 작동을 안할대는 VS Control box가 고장이나 불량일때

   작동이 안되니 교체하시거나 수리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

 

아프서비터스센타 A/S : 금성모타 ☎ 010-2328-1565 (24시간대기)


방문을 감사 드립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여,

성실과 정확한 납기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수리 의뢰나 구매시 성실한 답편을 드리겠습니다.


취급품목 : 하이젠(HIGEN) LG-otis오티스모타.효성모타.윌로펌프모타.한일펌프모타.일광모타.중고모타

                동건사송풍기및링부로와만승전기환풍기.삼양감속기모타.명성전기DC모타.을지모타.진동모타

                아륭절삭유펌프모타.한성절삭유펌프모타.한일절삭유펌프모타.삼정펌프모타.콤프레샤제작판매

                                                    신현보 jini1565 (모타수리.수중펌프수리.양수기수리.콤푸레샤수리)

     http://blog.daum.net/gsmotor ☎ 010-2328-1565 ★ 금성모터.펌프. 콤푸레샤 제작수리판매★